질문/답변

이전

[답변]상품관련

2020-05-26 | 관리자 | 330

인쇄코리아입니다.
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인쇄오류에 따른 재인쇄는 원칙상 용지, 데이터 변경이 불가능하나

변경 진행해드리겠습니다.

변경용지 확인 후 연락주시면 추가비용 안내 후 진행해드리겠습니다.


'slwwok'님이 쓰신글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>인쇄물이 시안과 다르게 나와서 재인쇄 부탁드립니다..ㅜㅜ 혹시 재인쇄할때 종이 재질도 바꿔도 될까요?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삭제 수정 목록

Customer Center

1688-8514

인터넷/대표전화 장애시 : 010.7764.7699

팩스 : 02.6008.4621

E-mail : 8282print@naver.com

웹하드접속정보 ID : pk1004 / PW : 1004

평일 오전 09:00~오후 06:00
점심 오후 12:00~오후 01:00 (휴무 토/일/공휴일 휴무)
(점심시간과 영업시간 이외에는 전화상담이 제한되오니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빠른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)

웹하드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구매후기 문의게시판

Bank Information

774601-04-097555(국민은행) (예금주:김태건)

주문제작 특성상 입금확인 후 디자인 및 인쇄가 진행됩니다.

인쇄코리아 카톡배너

상호명 인쇄코리아[TGAI]. 대표 김태건.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태건.
사업자등록번호 106-07-44509. 통신판매신고 제 2009 서울강북 0192호.
주소 서울시 강북구 도봉로89길 5, 윤성빌딩 1층
이메일 8282print@naver.com
고객센터 TEL 1688-8514. 팩스 02-6008-4621
Copyright©2019 By 인쇄코리아. All Rights Reserved.